선교편지
HOME > 부서소개와선교 > 선교편지
아직도 카작의 봄은 천산 너머 어디에서 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난히 눈도 많고 추위도 오래 계속되는 올 겨울은 그 동안과는 또 다른 카작에서의 삶을 경험 한 것 같습니다. 지난주는 감기로 한 주간 동안 거의 거동을 못하며 집에서 지냈는데 덕분에 식구 모두가 비슷한 감기증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설상가상으로 자동차는 부동액이 엔진으로 스며들어 엔진헤드가 손상되어 일주일동안 수리하며 비용도 많이 지출했습니다. 지난주는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의 뜻밖의 역습으로 힘든 한 주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이번 한주간이 고비인데 3월 초부터는 날이 풀린다고 합니다. 천산으로 너머 봄 내음이 나기 전까지 가는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간구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사이 교회는 주님이 보내주신 영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복음을 전한 사람들인데 주일 날 자신들이 물어물어 교회를 찾아와 주님을 영접했습니다. 2주전에 2명의 여자분들이 그렇게 주님을 영접했는데 그 분들이 이번 주에 또 다른 2명을 데리고 교회에 왔는데 그 사람들도 복음을 듣고 주님을 영접하고 성도들과 함께 성경공부에도 참석을 했습니다. 그 중에는 학교 선생님도 두 사람이 있습니다. 저희 교회를 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교회를 찾아오기가 쉽지 않은데 자신이 직접 교회를 찾아와 주님을 영접했습니다. 올 들어 교회에는 주님의 일하심을 많이 보게 됩니다. 작년 연말부터 남자성도들의 모임이 활성화되고 그들이 믿음이 자라고 있고, 이제는 여성분들이 교회로 모이고 있습니다.
교회의 건축과 더불어 새로운 성도들 특히 처음 주님을 영접한 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인 것 같습니다. 성령님의 역사하심으로 영적으로 척박한 딸가르에 영적인 변화가 있기를 특별히 같이 간구해 주시기 바랍니다. 덕분에 아이들도 갑자기 많이 늘었습니다. 어린이 학교는 아내가 맡아서 하고 있고 특히 암송을 많이 시키고 있는데 요사이 꽤 많은 구절을 암송하고 있어 어른 성도들에게도 자극이 되고 있습니다. 요사이 교회에 영적인 변화가 많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그것도 새로운 성도들에 의하여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그 동안의 간구와 말씀과 성령님의 일하심으로 이제 2014년 봄 새로운 성령님의 바람이 에들렛교회와 탈가르 땅에 일어 날 수 있도록 간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반석/이샘물 드림;
[간구의 제목]
1. 에들렛교회
- 교회부지 용도변경이 잘 이루어 지고, 건축재정 7만 달러가 준비되도록
- 새로 교회에 온 성도들을 중심으로 교회에 영적인 부흥이 있기를
- 누르겔드가 교회의 영적 리더로서 잘 준비되어 갈 수 있도록
2. 가족
- 인내로 교회 성도들과 지도자들을 잘 세워갈 수 있도록
- 예배당 건축과 관련한 영적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 아름이의 대학졸업 후 진로를 위하여